[더뉴모하비 The new Mohave] 흡기매니폴터 흡기 세척시
2. |
엔진 커버(A)를 탈거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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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|
라디에이터 그릴 어퍼 가드(A)를 탈거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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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|
흡기 에어 호스 및 에어클리너 어셈블리를 탈거한다.
(3) |
흡기 에어 호스 클램프 (C)를 풀고, 에어클리너 어셈블리 (D)를
탈거한다. |
체결토크
호스 클램프: 0.3 ~ 0.5 kgf·m
에어클리너 어셈블리: 0.8 ~ 1.0 kgf·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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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|
인터쿨러 인렛 호스(A)를 탈거한다.
체결토크
클램프 토크 캡볼트: 0.5 ~ 0.7 kgf·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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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|
인터쿨러 인렛 호스 & 파이프 어셈블리(A)를 탈거한다.
체결토크
클램프 토크 캡볼트: 0.5 ~ 0.7 kgf·m
파이프 고정 볼트: 1.0 ~ 1.2 kgf·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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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|
흡기온도 센서(A)를 분리하고, 인터쿨러 아웃렛 호스(B)를 탈거한다.
체결토크
클램프 토크 캡볼트: 0.5 ~ 0.7 kgf·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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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|
커넥터를 분리한다.
(4) |
글로우 플러그 커넥터 (D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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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 |
연료호스 (A)를 탈거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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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|
EGR 파이프 (A), 오일 레벨 게이지 (B)를 탈거하고, 솔레노이드 밸브 진공 호스 (C)를
분리한다.
체결토크 :
A: 2.0 ~ 2.7 kgf·m
B: 1.0 ~ 1.2 kgf·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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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 |
솔레노이드 호스 & 파이프 어셈블리 (A)를 탈고하고, 인렛 어퍼 매니폴드(B)를
탈거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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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. |
커넥터를 분리한다.
(4) |
E-VGT 컨트롤 액추에이터 커넥터
(D) |
(5) |
레일 압력 레귤레이터 밸브 커넥터
(E) |
(7) |
연료 압력 레귤레이터 밸브 커넥터 (F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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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0) |
E-EGR 컨트롤 밸브 커넥터
(C) |
(11) |
RH 인젝터 익스텐션 커넥터 (D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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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13) |
EGR 쿨러 바이패스 솔레노이드 커넥터
(B) |
(14) |
냉각 수온 센서 커넥터 (C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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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. |
브라켓 (A)를 탈거하고 LH 노이즈 커버 (B) 및 RH 노이즈 커버를 탈거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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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. |
연료 피드, 리턴 호스 및 파이프를 탈거한다. (FL
그룹참조) |
15. |
고압연료 파이프(레일 to 레일, 레일 to펌프)를 탈거한다. (FL
그룹참조) |
16. |
브리더 파이프 어셈블리 (A)를 탈거한다.
체결토크
M6 볼트 : 0.8 ~ 1.2 kgf·m
M8 볼트 : 2.0 ~ 2.6 kgf·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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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. |
엔진커버 마운팅 볼트(A)를 탈거하여 터보차저 오일 피드 파이프 (B)를 로어 인렛 매니폴드에서
분리한다.
체결토크
엔진 커버 마운팅 볼트 : 2.0 ~ 2.7 kgf·m
오일 피드파이프 Eye 볼트 : 2.7 ~ 3.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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터보챠져 오일 피드파이프 아이볼트의 개스킷은 항상 신품을 사용하여 장착할
것. | |
18. |
인렛 로어 매니폴드 (C)를 탈거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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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렛 로어 매니폴드는 스월컨트롤 액추에이터와 매우 미세한 규정값에 맞춰 조립되어 있다. 스월 컨트롤
액추에이터 링크 샤프트를 매니폴드에서 분해하거나 재조립 하게되면, 이 값이 변경되어 성능이 저하될 수 있으므로 스월컨트롤 액추에이터를
매니폴드에서 분해하지
않는다. | | |
20. |
장착은 신품의 개스킷을 사용하여 탈거의 역순으로
진행한다. |